주문하였으나 주문/배송 조회 시 주문내역이 확인 안 되실 경우
간혹 결제도중 kcp 결제창이 닫히거나 보안프로그램상의 컴퓨터 환경이 오류를 일으켜
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메일, 혹은 주문접수 문자발송이 되었더라도 주문/ 배송조회에 주문내역이 없으실 경우
정상적으로 주문 접수 된 것이 아니며 실제 결제도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입니다.
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재부팅 후 이용해 주시거나 그래도 안될 경우 다른 PC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*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시고 결제도 하였으나 주문/배송조회에서 결제대기중 일 경우
에스크로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하여도 kcp 결제 시스템상 고유의
주문번호로 인식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하지만 당사의 고유계좌인 국민은행/기업은행으로 무통장 입금하실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만
주문확인 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경우 아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입금정보 참고하시어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.
01/22일 윤미경 님 20,000원
6 / 19일 이희락 님 56,800원
8 / 21일 고경복 님 25,000원
2020 년
2 / 06일 김미환 님 47,000원